사랑은..



사랑하는 법은 아는데,

saranghaneun beobeun aneunde,

Aku tahu bagaimana mencintai,


표현하는 법을 모른다.

pyohyeonhaneun beobeul moreunda.

tapi aku gak tahu cara mengungkapkannya



내 마음은 아는데,

nae maeumeun aneunde,

Aku tahu bagaimana perasaanku padamu,


너의 마음을 모른다.

neoui maeumeul moreunda.

tapi aku gak tahu bagaimana perasaanmu padaku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고 아껴도,

naega neol eolmana saranghago akkyeodo,

aku tahu bahwa meskipun aku sangat mencintaimu dan peduli padamu


너의 대한것은 많이 모를것이다..

neoui daehangeoseun manhi moreulgeosida..

aku gak tahu banyak tentangmu ...


왜냐고?

waenyago?

Kok bisa begitu?


넌 아직 내남자가 아니기에..

neon ajik naenamjaga anigie..

karena kamu belum jadi pacarku...


By : Dian Puspitasari


Hehehe.. lucu nya ^_^ .. Gomawo Dianssi



0 komentar:

Post a Comment

If you must…you can reach me at navikaanggun(@)gmail.com

Thanks
Navika Anggun

 

Subscribe

Free Hit Counters

Followers